로건 와이프 '유산' 후 무사트가 전한 심경 메시지

로건 와이프 '유산' 후 무사트가 전한 심경 메시지

반응형

'가짜사나이2' 교관으로 출연했던 로건(본명 김준영)의 아내가 유산했습니다.

출처 로건 유튜브, 무사트 SNS

글로벌 보안 및 전술 컨설팅 회사 무사트 측은 20일 공식 사회관계망서비스(SNS)를 통해 “로건 님 가족분들을 대신해 비보를 전한다”라며 “‘가짜사나이’ 로건 교관님의 아내분께서 최근 악성 댓글 및 허위사실 유포 등으로 인해 극심한 스트레스에 시달리던 중 뱃속의 소중한 생명을 하늘로 보내게 됐다. 깊은 애도를 표한다”라고 밝혔는데요.

앞서 로건은 유튜버 정배우로 인해 성추문, 몸캠 피싱 유출 등 각종 논란에 휩싸였습니다.

로건은 몸캠 피싱과 관련해 자신의 사생활을 유출한 정배우에 대한 민·형사상 책임을 묻겠다고 밝힌 바 있는데요.

출처 로건 유튜브

특히 이 건은 로건이 가해자가 아닌 피해자인 상황이었음에도 사진을 공개한 것이라 더욱 비판을 받았고 정배우는 결국 사과하고 활동을 중단하겠다고 밝혔습니다.

▶ 다음은 무사트 글 전문.

로건님 가족분들을 대신하여 비보를 전합니다.

최근 악성 댓글 및 허위사실 유포 등으로 인해 가짜사나이 로건 교관님의 아내분께서 극심한 스트레스에 시달리시던 중 뱃속의 소중한 생명을 하늘로 보내게 되었습니다.

출처 가짜사나이

가짜사나이 콘텐츠 및 로건 교관을 사랑해 주시는 모든 팬분께서는 함께 애도의 시간을 가져 주셨으면 합니다.

또한 MUSAT는 원인을 제공한 모든 당사자를 엄중히 처벌 받도록 할 것이며 MUSAT 및 관련자들에 대한 허위 사실 유포 및 유언비어에 대하여도 강경히 대응할 것입니다.

다시 한번 깊은 애도를 표합니다.

728x90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